본문 바로가기

골프⛳

[골프] 4월 골프존카운티 안성H 라운딩 후기

4월 초 다녀왔던 골프존카운티 안성H 라운딩 후기다. 예상한 시기보다 벚꽃이 일주일정도 먼저 활짝 피는 바람에 우린 얼떨결에 타이밍 대박으로 벚꽃라운딩 대성공이었다.

 

골프존카운티 안성H 위치

골프존카운티 안성H는 우리가 있는 경기도 화성에서 1시간 정도 걸리는 위치로 매우 가깝고 좋다. 같이 함께간 친구부부도 화성에 있어서, 사실 올해만 두번째 방문한 골프존카운티 안성H이다. 안성W도 있지만, 안성H를 두 번째 방문하는 건, 지난 번 기억도 너무 좋고 (캐디님 최고였어요!) 코스가 더 재밌다는 후기가 많아서이다. (W를 못가봐서 비교불가하다.)

골프존카운티 안성H 가는 길에 핀 벚꽃

오전 7시 40분쯤 티오프였어서, 6시 40분 동이 틀 때 벚꽃 길을 달리니 아주 기분이 상쾌하고 좋았다. 

해뜨는 때 보는 벚꽃 참 예쁘다.

골프존카운티 안성H 로비 안에서 바라본 골프장 풍경

아직 파란 잔디를 기대하긴 이르지만, 날이 맑고 쾌청하고 땀흘리지 않고 칠 수 있는 최고의 날씨였다.

원래 키 + 30cm

우리집 친구 30cm 더 크게 찍어준다. 고맙습니다. 

원래키 - 10cm

벚꽃이랑 같이 찍으닌까 아주 예쁘고 좋다.

골프존카운티 안성H 그늘집 순대와보쌈

그동안 그늘집에서 뭐를 먹을 시간이 없었는데 이 날은 20분가량이 주어져서 먹을 수 있었던 그늘집 순대+보쌈! 맛있었다. 막걸리도 두병 먹었다...

벚꽃은 만개했지만 잔디는 아직은 기다려야 한다.

 

7번 화이트티 벚꽃 무대
벚꽃 가득 떨어진 그린

벚꽃을 실 컷 볼 수 있었던 라운딩이었다. 올해 벚꽃 구경은 못하나 싶었는데 얼떨결에 타이밍 좋게 많은 벚꽃 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 마지막 사진은 그린에서 공 굴리고 공 주웠더니 벚꽃이 쫓아 온 게 아닌가.. 그린 스피드가 느려지는 건 전혀 모르겠고 그린에 벚꽃 잎 가득 떨어져서 너무 좋았던 백돌이 골린이..